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교환학생/프랑스에서의 일기

76. 23/03/21 치즈 파스타, 우유 버터 토스트, 첫 비쉬세럼.

by 이새녘 2023. 3. 23.
반응형

2023년 03월 21일 화요일 프랑스 일기.

오늘의 점심

알고보니 친구와의 점심 약속이 있던 날이었다. 오늘 반친구와 밥을 먹기로 했는데 까먹고 말았다. 수요일에 먹는 줄 알고 있었는데 오늘이었던 것이다. 라마단이라서 내일부터는 그 친구와 밥을 못 먹는다고 한다. 교수님 메일부터 도대체 왜이렇게 사람이 헐렁한거냐.  볶음밥에 목살이 너무 많아서 파스타에도 넣어 먹었다. 요리를 할 때 참기름은 꼭 1숟가락 이하로만 넣자.




버터와 바닐라설탕

토스트를 만드려고 했다.




우유 버터 토스트

우유를 아주 조금 넣고 바닐라 설탕 버터를 넣어 구웠다. 아주아주 맛이 좋았다. 계란을 넣지 않고 우유를 넣고 만드는 게 더 나은 듯하다. 또 이렇게 브리오슈빵을 2일만에 소진했다. 가끔 마주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달걀 4개를 저녁으로 먹었다. 오늘 학교행사에 가려고 했는데 피곤해서 가지 않았다.




프랑스 비쉬 세럼

리들도 가고 약국도 갔다. 21.99유로로 한화로 약 30,900원이다. 한국에는 이걸 안파다보다. 사용은 내일부터 해봐야지.




비쉬세럼

화장품 가격이 너무 비싸다. 한국에서는 9,900원 화장품도 많은데 여기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