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교환학생/프랑스에서의 일기

47. 23/02/19 결국 3일 동안 밖에 못 나갔다.

by 이새녘 2023. 2. 21.
반응형

2023년 02월 19일 일요일 프랑스 일기.

프랑스 인터넷 쇼핑 한글

어제 발견한 옷이다. 프랑스 쇼핑몰에 파는 한국어 티셔츠이다. 무슨 뜻일까. 시간이 간다?




오늘의 아침 블루베리
오늘의 점심 방울 토마토

결국 열쇠를 못찾았다. 주방도 열리지 않았다. 14시가 넘어가도록 주방에 못 들어갔다. 밑에 사람도 없고 힘들었다. 배고파서 냉장고에 있는 방울토마토랑 블루베리를 먹었다. 나는 탄수화물이 필요했다.




저녁
오늘의 저녁 감자전
버터 감자전
오늘의 저녁 떡볶이와 감자전

너무 기분이 안 좋았다. 열쇠를 못 찾아서 아무것도 못하고 아무곳도 못 가니까 답답했다. 공부도 안했다. 떡볶이랑 감자전을 먹으니 기분이 좋아졌다. 감자전은 감자 2개분량이 제일 적당한 것 같다.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한 행위이다. 나의 기분을 이렇게 좋아지게 만들다니. 아무튼 오늘도 그냥 쉬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졌다. 2일 동안은 간단한 운동을 했는데 오늘은 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