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모든 것들에게/음식점 후기

[서울/종로] 종로에서 로제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꿈떡꿈떡! (내돈내산, 강력추천)

by 이새녘 2021. 10. 28.
반응형

모두들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최근에 종로 로제 떡볶이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꿈떡꿈떡! 그 후기를 아주 자세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은 곳이라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 종로 1가점 꿈떡꿈떡 ]

전화번호: 02-6925-6663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에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일요일 정기 휴무)
제로페이 가능, 국민 지원금 사용 가능, 포장, 배달 가능.

종로-르메이에르-종로-타운-떡볶이-맛집종로-타운-꿈떡꿈떡-로제-떡볶이-가게-가는길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꿈떡꿈떡

종로타운 꿈떡꿈떡 가는 길

 

꿈떡꿈떡은 신내점, 노원역점, 종로점 이렇게 세 곳만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 종로점에 방문했습니다.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 헤맸지만, 지하가 그렇게 넓지 않아서 가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 글을 보고 꿈떡꿈떡을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종로-로제떡볶이-맛집-꿈떡꿈떡-위치
종로 꿈떡꿈떡 위치

비비스 헤어샵 왼쪽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꿈떡꿈떡을 찾지 못하시겠다면 비비스 헤어샵을 찾아보세요.

 

 

 

 

종로타운-종로-1가-종로1가점-로제-떡볶이-꿈떡꿈떡
종로1가점 꿈떡꿈떡

종로1가점 꿈떡꿈떡 

 

푸른 색이 이 가게의 인테리어더라구요. 약간 보라색과 파란색의 중간 느낌의 색. 사진을 보고, 비비스헤어샵을 찾아도 못 찾겠다 하시는 분은 그냥 푸른색 간판을 찾아보세요.

 

 

 

 

종로타운-로제-떡볶이-내부-모습-사진
종로 꿈떡꿈떡 내부모습

종로 꿈떡꿈떡 내부모습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종로 꿈떡꿈떡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요. 하지만 작지도 않습니다. 딱 분식집의 규모정도에요. 살짝 오픈키친이에요. SBS 두시 탈출 컬투쇼 공식 후원 협찬사라고 합니다. 화장실은 가게 외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로타운-로제-꿈떡꿈떡-내부-규모-의자
종로 꿈떡꿈떡 의자

앞 쪽 의자는 베이지색이었는데, 뒤 쪽 의자는 청록색이었습니다. 의자가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편안하게 앉아서 먹고갔어요.

 

 

 

 

종로-타운-맛집-꿈떡꿈떡-메뉴판-가격
종로 꿈떡꿈떡 메뉴판 가격

종로 꿈떡꿈떡 메뉴 가격

 

로제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다른 것을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았습니다. 다음에 가면 고구마치즈돈가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 로제 떡볶이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비싸던데, 꿈떡꿈떡은 적당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또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희는 로제 떡볶이 1인분과 버터 갈릭 감자튀김을 주문했답니다.

 

 

종로-1가점-로제떡볶이-꿈떡꿈떡-피클
종로 꿈떡꿈떡 피클

기본적으로 나오는 피클이에요. 비트를 사용해서 만드신 것 같아요. 핑크색 피클이라서 예쁩니다. 

 

 

 

 

종로-맛집-로제-떡볶이-꿈떡꿈떡-1인분
종로 꿈떡꿈떡 로제 떡볶이 1인분

종로 꿈떡꿈떡 로제 떡볶이

 

두 명이서 갔기 때문에 2인분을 시켜야 하나 고민했는데, 1인분 시키고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밀떡, 납작 당면, 튀김 만두 하나, 삶은 달걀 하나, 비엔나 소시지, 양배추 눈꽃 치즈가 들어있는 로제 떡볶이였습니다. 밀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종로-타운-맛집-추천-꿈떡꿈떡-버터-갈릭-감자튀김
종로 꿈떡꿈떡 버터 갈릭 감자튀김

종로 꿈떡꿈떡 버터 갈릭 감자튀김

 

버터 갈릭 소스가 더 필요하면 더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소스가 충분히 뿌려져 있어서 추가 요청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예전에 청년다방에서 먹은 버터 갈릭 감자튀김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인 맛이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역시 소스 안 아끼는 집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2명 기준으로 로제 떡볶이 1인분, 버터 갈릭 감자튀김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더 시켰으면 엄청 배부르고 음식을 남겼을 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에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기쁜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