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모든 것들에게/음식점 후기

[구미/송정] 구미 피자헛 송정 2호점 방문해 본 후기

by 이새녘 2021. 8. 31.
반응형
[ 구미 피자헛 송정 2호점 ]
주소: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 34
전화번호: 054-458-5562
영업시간: 11:00 ~ 23:00 (매장 내 주문은 22시까지, 포장 주문은 22:30까지 가능)
도로명 주소: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 34
지번 주소: 경북 구미시 송정동 461-6

구미-송정-피자헛-피자헛구미
구미 피자헛 구미 송정동 피자헛

구미 피자헛

구미에는 피자헛이 세 군데 있더라구요. 구미송정2호점, 구미인동점, 구미도량점 이렇게 구미에는 피자헛이 3개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구미 송정2호점입니다. 왜 송정2호점인지는 모르겠네요. 피자헛 구미송정2호점은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 건물이고,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있어요. 참고로 피자헛 구미송정2호점 왼쪽에는 버거킹이 있답니다.

 

 

 

 

구미-피자헛-할인-방법-카드-할인-피자헛구미
구미 피자헛 할인 정보

피자헛 제휴 할인 정보, 오늘의 피자 할인 불가 매장

 

피자헛에서는 현대카드, 오케이 캐시백, 통신사 멤버쉽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네요. 피자헛은 1+1이나, 방문포장 할인도 하고 있으니까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피자헛에는 오늘의 피자 할인이라고 해서 그 날의 피자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구미에는 이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더라구요. 구미송정2호점뿐만 아니라 구미 전체에 있는 피자헛 매장에서 오늘의 피자 할인 이벤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피자헛 모바일 앱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음료, 파스타,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구미-송정-피자헛-가격-메뉴판
구미 피자헛 메뉴판

구미 피자헛 메뉴판

 

프리미엄 피자, 마니아 피자, 파스타, 사이즈, 음료로 메뉴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니아 피자는 프리미엄 피자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피자 엣지(끄트머리)는 리치 골드, 치즈 크러스트, 블랙 알리오 치즈 토핑 총 세 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리치골드도 좋아하고 치즈 크러스트도 좋아해서 항상 저 둘 중에서 고민하고는 합니다. 둘 다 선택하고 싶은데 그건 안되는 것 같아요. 토핑도 최대 2가지까지만 가능합니다.

 

 

구미-피자헛-송정점-피자-영양정보
구미 피자헛 영양정보

구미 피자헛 원산지 표지판, 영양정보표

 

원산지 표지판은 메뉴판에 있었는데, 영양정보표는 매장 들어오는 입구쪽에 붙어 있었습니다. 하마터면 못 볼 뻔.

 

 

 

 

구미-피자헛-송정점-파마산-치즈-기본세팅
구미 피자헛 송정점 파마산 치즈 핫소스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 세팅을 해주십니다. 파마산 치즈 2개와 핫소스 2개, 피클을 주셨답니다. 파마산 치즈는 가루가 아니라 소스형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피자 엣지에 찍어먹을 때 곁들이는 소스인 것 같아요. 저는 딥용 소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요. 

 

 

 

 

구미-피자헛-송정점-투움바-파스타
구미 피자헛 투움바 치즈 파스타

구미 피자헛 투움바 치즈 파스타

 

버섯이 많이 들어있는 파스타였습니다. 투움바 치즈 파스타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시켰는데 비주얼이 사진과 달라서 당황했습니다. 사진 속 투움바 치즈 파스타는 꾸덕해보이는 진한 주황색 파스타였거든요. 꾸덕함은 하나도 없고, 파스타가 묽었습니다. 아무 맛도 안나는 밍밍한 맛이었어요. 제가 생각한 투움바 파스타가 아니어서 너무 실망했어요.

 

 

 

 

구미 피자헛 갈릭 버터 쉬림프

구미 피자헛 갈릭 버터 쉬림프 피자, 리치골드, m사이즈

 

m사이즈는 2~3명 정도에서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갈릭 버터 쉬림프 피자는 새우, 마늘칩, 브로콜리, 파슬리 가루, 파인애플, 빨간 파프리카가 올라가 있는 피자였습니다. 6조각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버터 쉬림프라서 버터향이 날 줄 알았는데 버터향은 딱히 안났습니다. 피자 위에 올라가 있는 마늘 칩이 바삭해서 그런지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헛은 역시 피자맛집이었습니다.

 

 

구미-피자헛-송정점-계산대
구미 피자헛 계산대

제가 어렸을 적에는 피자헛 계산대 옆에 요구르트 사탕이 있었습니다. 파란색 요구르트 사탕이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 요구르트 사탕은 인기가 엄청 많아서 따로 판매하기도 했었는데, 이젠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슬퍼요.

 

 

 

 

구미-피자헛-내부-사진
구미 피자헛 내부 모습
구미-피자헛-송정점-내부모습
구미 피자헛 내부모습 테이블

구미 피자헛 내부모습입니다. 피자헛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길게 되어 있어서 꽤 넓은 편입니다. 테이블 간의 독립적인 공간이 확보되는 구조에요. 가림막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앞쪽 테이블에는 에어컨을 틀어놓지 않는다고 그래서 뒤쪽으로 앉았습니다. 냉방은 잘 되지 않았지만, 덥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구미-피자헛-송정점-내부-모습-사진-샐러드바
구미 피자헛 내부 모습 샐러드바 운영 안함
구미-피자헛-송정점-평가
구미 피자헛 내부모습 사진

아쉽게도 샐러드바는 운영을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피자헛은 샐러드바때문에 오는 건데, 안해서 아쉬웠어요. 빨리 코로나가 끝이 났으면 좋겠네요. 피자헛의 파스타는 좀 많이 실망이었지만, 피자가 워낙에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는 사이드 메뉴를 시켜서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