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모든 것들에게/음식점 후기

[제주/중문] 검은색 돈가스가 있는 "몸냥식탁" 후기.

by 이새녘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제주 중문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몸냥식탁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몸냥식탁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72-1층.
전화번호: 064-738-1723.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마지막 입장: 19:50/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마지막 주문: 14:30)
메뉴: 흑돼지 돈까스, 우동.
몸냥식탁 외부 모습.

몸냥식탁의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건물이구요.
1층만 몸냥식탁 건물입니다.



몸냥식탁 대기번호.

평일 오후 6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웨이팅하는 자리가 가게 내부에 있어서 덥지 않았어요.

방문자명단 작성과 손소독은 필수.



몸냥식탁 내부 모습.

몸냥식탁 내부 모습입니다.
좌식 자리는 없습니다.

테이블 간에 간격이 너무 좁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같은 시기에 테이블 간에 간격이 너무 좁으면 좀 불안하고 싫더라구요.



몸냥식탁 메뉴판 및 가격.

< 몸냥식탁 메뉴판 및 가격 >


- 돈가스.

뼈등심: 18,000원. (검정 빵가루와 뼈 등심 부위로 만든 몸냥식탁의 시그니쳐 돈가스)
등심: 13,000원. (고소한 지방이 포함된 흑돼지 등심 부위)
안심: 13,000원. (지방이 없고 담백한 흑돼지 안심 부위)

- 우동.

크림 우동: 12,000원. (제주도 해산물과 크림 소스)
해물 우동: 12,000원. (다양한 해산물과 된장 육수)

- 주류.

테라 생맥주: 3,000원.
제주 위트 에일: 6,000원.

- 음료.

콜라, 사이다, 환타: 2,000원.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중.
- 1회 작성 시, 음료수 증정.
- 5회 작성시 돈가스 안심 증정.
- 10회 작성시 돈가스 뼈등심 증정.



몸냥식탁 뼈등심, 등심 돈가스.

뼈 등심 돈가스, 등심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안심은 재료소진으로 인해 주문이 불가능했어요.
뼈 등심 돈가스는 저희가 마지막 주문이었습니다!

영업 마감시간은 8시 30분인데 7시쯤 되면 재료가 다 마감되나봐요.
맛집이라는 의미인가요!

밥은 한공기 가득, 잡곡밥이었어요. (오히려 좋아)
돈가스 소스는 익숙하고 맛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소금, 홀그레인 머스터드, 고추냉이도 찍어먹어봤는데 조화가 좋았습니다.
양배추 샐러드 드레싱은 유자 혹은 레몬인 것 같았어요. 상큼했습니다.

깍두기, 할리피뇨, 꼬들 단무지도 밑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좌) 뼈등심 돈까스 18,000원, (우)등심 돈까스 13,000원.

뼈등심이 좀 비싸서 원래 안시키려고 했거든요.
그래도 온 김에 먹어보자하고 시켰습니다.
우리가 주문하고 나니 재고 소진이었어요. (시키길 잘했다)

다른 곳에서는 현무암 돈가스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던데 여기서는 그냥 뼈 등심 돈가스라는 이름이네요.


제주 중문 맛집 몸냥식탁 돈가스 육질.

똑같은 등심이라서 육질에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등심 돈가스가 더 맛있었어요.
뼈등심은 부드럽지만 살의 밀도가 더 높은 느낌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지만, 뼈 등심은 약간 퍽퍽살 느낌이 조금 있었어요.
검은색 빵가루를 사용해서 신기했지만 맛은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몸냥식탁 영수증 이벤트.

몸냥식탁은 1층에 위치해 있고, 제이문 커피는 몸냥식탁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날씨도 덥고, 해도 늦게져서 많이 돌아다니면 피곤한데 동선을 줄일 수 있어서 위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밥 먹고 커피나 디저트 드시는 분들은 바로 2층에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할인도 받고, 달콤한 디저트도 즐기고 일석이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