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용한 모든 것들에게/제품 후기

에어팟 없는 사람이 구매한,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후기.

by 이새녘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무신사로부터 20%쿠폰을 지급 받았는데요. 뭐라도 사야할 것 같아서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구매하지 않으면 100%할인이지만, 저는 소비 욕구를 이겨내지 못했습니다.

 

[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19,800원 ]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택배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택배박스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정가는 19,800원입니다. 상시 세일을 하는 제품이라서 15,000원 정도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신사에서 20% 쿠폰을 적용해서 10,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습니다. 

 

닭과 달걀이 그려져 있는 작은 택배상자가 왔습니다. 택배박스가 엄청 귀여워요.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스티커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택배 스티커

꽃모양 스티커와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에어팟 파우치만 구매했지만, 아이패드 파우치랑 세트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이패드 파우치는 위글위글 로고가 크게 박혀있어서 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위글-위글-포켓-에어팟-케이스-파우치-사은품-스티커-증정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스티커 증정

에어팟 파우치는 작은 플라스틱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스티커는 리무버블 스티커인 것 같아요. 떼었다가 붙여도 깔끔하게 떨어지더라구요. 노트북이나 캐리어에 붙여도 예쁠 것 같은 스티커입니다.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후기-에어팟-케이스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후기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재질

 

재질은 나일론입니다. 사실 저는 나일론 재질을 안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 제품은 예뻐보이더라구요. 나일론 재질이라서 물을 떨어뜨려도 살짝 방수가 됩니다. (방수제품은 아님) 나중에 더러워지면 손으로 세탁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에어팟-케이스-후기-쓰기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후기 작성

작은 주머니 하나가 앞에 붙어있습니다. 살짝 입체적으로 되어 있어서 주머니 크기보다 큰 물건을 넣으면 튀어나올 것 같아요. 뒤에 큰 주머니 부분은 지퍼로 되어 있습니다.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고리-가방-걸이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고리

위글위글 로고는 주머니 안에 라벨형식으로 들어있습니다. 파우치 외부에는 로고가 안 적혀있습니다. 저는 로고가 외부에 적혀있거나 보이는 것을 싫어해서 이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우치 뒷 부분에는 고리가 붙어 있습니다.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지퍼-색깔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지퍼

지퍼를 보호하기 위해서 종이로 감싸져 있습니다. 포장을 꼼꼼히 해주신 것 같아서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지퍼부분은 초록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글-위글-포켓-에어팟-파우치-크기-에어팟-크기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크기

위글위글 포켓 에어팟 파우치 활용도

 

고리가 달려 있어서 가방에도 달 수 있습니다. 에어팟 파우치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에어팟이 없는 관계로 그냥 파우치로 쓰고 있습니다. 립밤을 넣거나 동전을 넣고 다니기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아이패드 충전기를 넣고 다닙니다. 활용도를 생각하지 않고 구매했지만 여러모로 활용도가 많네요. 

 

에어팟은 넉넉하게 들어갈 것 같지만, 에어팟 프로는 들어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