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용한 모든 것들에게/제품 후기

네일샵에서 쓰는 핸드크림,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써 본 후기.

by 이새녘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여름에도 핸드크림을 열심히 바르시는 분 있나요?
네, 바로 접니다.

저는 손을 자주 씻는 편이라서 여름에 특히 더 손이 많이 건조해지더라구요.
큐티클이 건조하면 지저분해보여서 여름에도 핸드크림을 많이 바릅니다.

네일샵 핸드크림으로 쓴다고 알려져 있는, 브이로 코스메틱 핸드아머 핸드크림을 써 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가격: 19,000원.
용량: 70ml
원터치 캡형, 뚜껑형.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요즘 들어서 화장품에 항상 “너리싱”이라는 말이 잘 붙는 것 같더라구요. 너리싱은 영어의 nourishing이며 “영양이 되는”, “자양분이 많은” 뜻이라고 합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크림에도 너리싱이라는 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에 이베데논, 펩타이드,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핸드크림인데도 얼굴에 바르는 크림 못지 않게 좋은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겟잇뷰티 뷰라벨 TOP3 핸드크림 선정,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크림.


2019년에 겟잇뷰티 뷰라벨 TOP3 핸드크림으로 선정된 적이 있는 제품입니다.

이 당시 1위는 엠디스픽 무향 바리스타 핸드크림, 2위는 빌리프 라벤더 스카이 핸드크림, 3위가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 아머 너리싱 핸드크림이었습니다.

겟잇뷰티에서 뽑힌 제품이라서 믿을만 한 것 같아요.
또 화해 어플에서 성분을 분석해보니 성분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진정,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스쿠알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엔피가 들어있어서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알고 있는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신뢰감이 가는 제품이었어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용량.


저는 핸드크림을 자기 전에 듬뿍 바르기 때문에 용량이 좀 큰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핸드크림은 70ml라서 양이 많은 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70ml라서 핸드크림 크기가 크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파우치에 대각선으로 넣으면 넉넉하게 들어가는 크기라서 휴대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스틱형 립밤, 단지형 립밤과 함께 두고 봐도 그리 큰 크기는 아닙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워터 프루프, 프로텍팅 기능이 있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핸드크림에 물방울 그림이 있어서 의아했는데, 이 핸드크림에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다는 점을 알려주는 그림이었어요.

이걸 모른 채로 핸드크림을 바른 뒤 손을 씻었는데, 핸드크림이 안 씻겨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신기했거든요.

손에 수분코팅이 딱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끈적이면서 흡수가 안되는 느낌은 전혀 아니어서 더 신기했어요.


습진이나 한포진 같이 수분에 취약한 피부 질환은 2차 감염을 막아야 환부가 빠르게 낫는 것들이잖아요?
이런 피부 질환을 가진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 게, 이 수분 코팅 막같은 것이 약간 방수 밴드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았거든요.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유해성분이 상처에 침투되는 걸 막아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 제품이 습진이나 한포진의 연고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은 절대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염산 실험 동영상.
염산을 막아주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위 영상은 브이로 코스메틱에서 염산 35%를 이용해서 직접 테스트를 진행한 영상입니다.
강력한 손 보호 기능을 하는 핸드크림이라는 걸 테스트를 통해서 아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에 물이 많이 닿으면 그만큼 피부 손상이 많이 일어나니까, 핸드크림으로 피부 보호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물을 많이 만지는 직업인 헤어 디자이너, 쉐프분들이 쓰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헤어 디자이너를 준비하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샴푸를 너무 많이 해서 손에 샴푸독이 잔뜩 올랐더라구요. 샴푸독, 중화독이 오른 손은 정말 아파보였습니다.

그 친구에게 그냥 핸드크림 말고, 손 보호 기능이 있는 핸드크림을 선물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쿠팡 로켓 배송에도 입점되어 있으니 급하게 선물하거나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은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입구.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더 잘 사용하는 방법.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를 바른 후 2분 뒤부터 보호막이 형성된다고 합니다. 유해환경 노출 전 2분 전에 발라주면 피부 보호가 된다고 하니 손 씻기 전에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손을 씻으니까 유분기는 싹 사라지더라구요. 근데 이상하게도 촉촉함이 유지되었어요. 홈페이지에 찾아보니까 손을 씻어도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피부 속 보습은 4시간 동안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4시간에 한 번씩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향.


제가 받은 건 무향입니다. 블랙 네이비 색상이 무향이고, 핑크 색상이 꽃향인가봅니다.

처음에 씰링 뜯고 냄새를 맡아봤을 때는 살짝 뭔가 냄새가 났는데 쓰다보니 무향 맞더라구요.

향기가 있는 제품도 있으니 무향(료)가 싫으신 분들은 분홍색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분홍색 제품은 은은한 아카시아꽃향기가 나는 제품입니다.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은박씰링.

제가 받아본 건 뚜껑형인데,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원터치캡도 출시했더라구요. 원터치캡은 한 손으로 바로 열 수 있어서 더 편할 것 같아요.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질감.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텍스처.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질감.


시어버터(쉐어버터)가 들어가 있지만, 전혀 꾸덕하지 않아요. 가벼운 느낌의 핸드크림입니다. 흡수도 빨라서 끈적하지 않습니다. 자주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에요.



네일샵 핸드크림,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발림성 테스트.

위 동영상은 제가 직접 찍은 동영상입니다.

가벼운 제형의 제품이라는 걸 아실 수 있게끔 한 번 찍어봤습니다.



네일샵 핸드크림, 브로이 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

핸드 크림 자체에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쉽게 씻겨내려가지 않고, 손을 씻어도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더라구요. 물론 손을 안 씻었을 때가 훨씬 촉촉하지만요.

그래도 애써 바른 핸드크림을 손 씻었다고 또 다시 바르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편했습니다.


브로이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무향 핸드크림 70ml : 브로이코스메틱

유기농성분으로 이루어진 브로이코스메틱 요리사 무향 핸드크림, 핸드아머 너리싱, 유해성분없고 영양공급, 피부탄력집중

smartstore.naver.com


※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