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모든 것들에게/음식 후기

세븐일레븐 신상! 할로윈 오레오=오렌지맛 샌드위치 쿠키.

by 이새녘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10월 신상 과자를 찾으러 세븐일레븐에 방문했는데요. 신상 과자가 은근히 많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 할로윈 오레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 동서식품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맛 샌드위치 쿠키 ]

가격: 1,700원
칼로리: 490kcal
구매처: 세븐일레븐
할로윈 오레오 파는 곳 세븐일레븐

민초단에 도전하기 위해서 먹어보았던 오레오 민트초코와 허쉬 민트 웨하스도 보이네요. 오레오 민트초코는 후기를 남겨놓았으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허쉬 민트 웨하스도 글을 발행했었는데 글이 사라졌습니다. 정말 슬픕니다.

[CU] 편의점 8월 신상 과자 / 반민초단, 민트초코 오레오를 맛보다. (반민초단의 민초 도전기 2)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혹시,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초단이신가요? 저는 강경 반민초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민트 초코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반민초단의 민트초코 도전기!

ll1ii1ll.tistory.com




세븐일레븐 신상품 할로윈 오레오
할로윈 오레오 영양정보
동서식품 할로윈 오레오 원재료명
동서식품 할로윈 오레오 유통기한
오렌지맛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2봉지

할로윈 오레오 칼로리: 2봉지 기준 490kcal

중량은 100g입니다. 2봉지를 다 먹을경우 490kcal를 섭취하게 되는 것이네요. 역시 과자의 칼로리는 어마어마합니다.

할로윈 오레오 개수

할로윈 오레오 개수: 2봉지 기준 총 10개


한 봉지에 5개가 들어있습니다. 비닐에 공간이 많이 남으니 6개 넣어도 될 것 같은데 5개뿐이네요. 한 개씩 더 넣어줬으면 좋겠어요.

할로윈 오레오 단면샷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모양
할로윈 오레오 맛있게 먹는 방법
할로윈 오레오 호박 모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