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모든 것들에게/음식 후기

[CU] 편의점 8월 신상 과자 / 반민초단, 민트초코 오레오를 맛보다. (반민초단의 민초 도전기 2)

by 이새녘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혹시,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초단이신가요?
저는 강경 반민초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민트 초코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반민초단의 민트초코 도전기!
첫 번째 도전은 엔초 민트맛이었어요.
두 번째로 오레오 민트초코에 도전해보려합니다!


[ 민트 초코 오레오 ]
가격: 1,700원.
판매처: CU.
칼로리: 410kcal.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파는 곳>



씨유에서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모처럼 씨유에 갔는데 민트 초코 오레오가 있더라구요.
레드벨벳 오레오를 사려고 했는데, 민초 오레오를 제외한 오레오는 없었어요.
내가 살 수 있는 오레오는 오직 민트 초코 오레오뿐.
편의점 신상 과자는 꼭 먹어보는 편이기도 하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오레오 패키지는 맛에 따라 색깔이 다른데, 민트 초코라서 민트색이 들어갔네요.
패키지는 딸기 맛이랑 민트 초코 맛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오레오 최애는 레드벨벳입니다.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칼로리, 열량.

<민트 초코 오레오 칼로리>



모든 오레오가 그렇듯 2봉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 봉지당 40g이고 205kcal 입니다.
두 봉지 다 먹으면 410kcal입니다.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오레오 중에서 민트 초코 오레오가 칼로리가 가장 낮습니다.
마일드 스위트 오레오 칼로리는 490kcal입니다.
오레오 솔티드 카라멜이 520kcal이고요.

민트가 상쾌함으로 칼로리를 낮춰주는 건가요?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개수.

<민트 초코 오레오 개수>



민트 초코 오레오는 한 봉지에 4개가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5개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4개는 너무 적어요.

총 8개가 들어있으니, 민트 초코 오레오 한 개당 51kcal네요.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생긴 건 일반 오레오랑 똑같습니다.
근데 봉지를 뜯자마자 상쾌한 민트 향이 확 납니다.
크림은 엷은 하늘 색입니다.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맛있게 먹기.

오레오를 먹을 때는 무조건 우유랑 함께 드세요!
오레오랑 우유의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오레오를 우유에 담가놓고 먹으면 빵같은 식감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레오를 얼려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엄청 바삭해지거든요.



씨유 8월 신상, 민트 초코 오레오 후기.
<민트 초코 오레오 후기>



반민초단인 제가 민트 초코 오레오를 한 번 먹어봤는데요.
민트 향은 강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근데 민트 맛은 강하지 않아요.
오레오 초코 쿠키 맛이 훨씬 더 강합니다.

실온 상태의 민트 초코 오레오를 먹으면 민트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냉동실에 얼린 다음 먹으면 민트 맛이 덜 납니다.
우유와 함께 먹으니 민트의 맛이 크게 거슬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민트 색깔이 너무 쨍하면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오레오 민트 초코는 그냥 은은한 하늘색이라서 괜찮았어요.

반민초단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민트 초코 오레오는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