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용한 모든 것들에게/제품 후기

덴마크 비건 브랜드, hvisk dash twill 212 system review

by 이새녘 2023. 2. 23.
반응형
[HVISK dash twil 212 system]
(비스크 대시 트윌 시스템 크로스백)
가격: 64.75유로 (62.95+4.95-3.15/한화 약 87,000원)
구매처: shop like you give damn
배송기간: 총 6일

 

 

 

 

덴마크 비건 브랜드 가방
hvisk dash twill 212 system review
비스크 대시 트윌 시스템 크로스백

 

 

 

 

프랑스-네덜란드 직구 후기

소매치기를 당하고 난 뒤 크로스백의 필요성을 느껴서 비싸지만 당장 구매했다. 원래 이 색상은 살생각이 하나도 없었는데, 보다보니까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다. 마음에 많이 들지는 않았지만 이 브랜드의 가방을 사고 싶었다. 2023년 02월 10일 금요일에 주문했고, 2023년 02월 16일 목요일에 받아볼 수 있었다. 

 

 

 

 

비스크 가방 택배 포장 상태

비닐은 커녕 종이 포장도 되어있지 않았다. 어이가 없었다. 가방에 먼지도 묻어있었다. 

 

 

 

 

shop like you damn 구매 후기

저번에 사이트에서 사기를 당해서 이제는 사기 사이트를 판별할 수 있는 안목이 생겼다. 여기 사이트는 이름이 이상하지만 신뢰가 가는 사이트이다. 메일로 답도 오고 연락도 바로 된다. hvisk가방을 구매하고 싶다면 veganbags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도 좋을 것이다. 연락이 빠르게 되고, 주문서를 직접 만들어주기도 한다.

 

 

 

 

비스크 가방 택

기대도 안했던 가방이고, 사고 싶지 않은 가방이었는데 너무 마음에 든다. 원래 사고 싶었던 카키색보다 이걸 산 게 신의 한수였다고나 할까나. 원가는 99유로로 매우 비싼 가방이다. 14만원 정도의 가방이다. 

 

 

 

 

비스크 시스템 가방

생각보다 만듦새가 매우 좋아서 기분이 좋았다. 가방이 튼튼해보인다.

 

 

 

 

비스크 가방 똑딱이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는 단추가 있다. 나중에 확인해보니 여기에 흠집이 잘 나더이다.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저 자석단추에 흠집이 많이났다.

 

 

 

 

비스크 가방 자석 단추

저 초록색 부분에도 자석이 있어서 가방에 착 달라붙는다. 

 

 

 

 

비스크 트윌 크로스백 가방 끈

이 가방끈은 저렴해보였다. 좀 미끄러운 편이어서 가방 끈 길이가 자꾸 늘어난다.

 

 

 

 

비스크 트윌 시스템 크로스백 지퍼

지퍼도 있고, 자석도 있고, 자석단추도 있고 삼중으로 잠금을 할 수 있어서 든든했다. 

 

 

 

 

비스크 가방 바닥

바닥에도 보강재를 덧대어서 단단한 편이다. 가방을 꽤나 잘 만든 것 같다.

 

 

 

 

비스크 트윌 크로스백 안주머니

안주머니는 하나가 있다. 작고 좁아서 카드정도만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

 

 

 

 

비스크 크로스백 어깨끈

어깨 부분의 끈은 약간 도톰하게 되어있는데 가방을 멨을 때 어깨에 실리는 무게를 덜어준다. 

 

 

 

 

비스크 가방 뒷모습

뒷부분에 주머니가 하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없어서 아쉬웠다.

 

 

 

 

비스크 덴마크 비건백

비스크 덴마크 비건 가방
비스크 가방 브랜드
비스크 크로스백

비스크 크로스백 후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오히려 좋았다. 넣고 싶은 걸 다 넣을 수 있는 크기의 가방이다. 오랜시간 매고 있어도 어깨에 무리가 많이 가지 않는다. 너무 좋은 가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