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용한 모든 것들에게/제품 후기

[ 네일 ] 다이소 젤 오일 앰플 (손톱 영양제) 후기.

by 이새녘 2021.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녘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손톱 영양제 (젤 오일 앰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
.
.


다이소 젤 오일 앰플.

사실, 이걸 사는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제가 샀네요.
다이소에서 화장품 관련된 건 처음 사봤어요.
원래 시드물의 네일 앰플을 사려다가 그냥,,,
싸기도 하고 젤오일 이라는 건 처음봐서 샀습니다.
다이소 화장품 코너가면 판매하고 있어요.
#고영양 네일 앰플,
#네일 수면팩.



.
.
.
.

 

다이소 젤오일 앰플 옆면.

용량: 10ML
가격: 2,000원.

네일 휴식기에 발라주면 좋다고 하네요.
또, 이걸 듬뿍 바르고 호일이나 랩으로 감싸주면 좋다고 합니다. 수분 날아가는 걸 방지하는 거겠죠!
네일 수면팩은 또 처음봅니다.
살구씨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포도씨 오일도 들어가 있고 심지어 칼슘! 도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오잉.. 칼슘까지..?

 

다이소 젤오일 앰플 옆면.

옆면에는,
Your nail gel oil ampoule.
이라고 적혀있어요.
앰플이 영어발음으로는 앰퓨울~이네요.


.
.
.
.


다이소 젤오일 앰플 성분.

다이소 젤오일 앰플의 전성분입니다.
그냥 대충봤을 때, 특별히 이상한 성분은 없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시드물의 네일 영양 앰플의 성분과 비교해보니 동일한 것은 동백씨 오일밖에 없네요!

.
.
.
.

 

다이소 젤오일 앰플.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투명한 용기에 투명한 액체가 담겨있습니다.
일반 매니큐어 통 같네요.
근데, 이건 네일 수면팩이라는 점!

 

다이소 젤오일 앰플 유통기한.

아랫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유통기한은 2024년 02월 07일까지 입니다.
밑에 "EU"이건 뭘까요?


.
.
.
.


다이소 젤오일 앰플.

열어보니, 향이 확 나요.
인위적인 향.
베이비 파우더 냄새같기도 하고.
암튼 되게 진한 향이 납니다.
근데 시간이 좀 지나면 살짝 날아갑니다.
젤오일 앰플이라는 이름처럼 젤처럼 되어 있고,
바르면 촉촉합니다.
하지만 흡수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느려서 잘 때 바르고 잡니다.
이거 바르고 아침에 일어서 손톱을 보면 큐티클 부분의 각질이 가라앉아서 촉촉하고,
손톱이 훨씬 더 깔끔해 보여요.
그냥 자기 전에 계속 쓰고 있어요.
근데 향때문에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


.
.
.
.


💰 가격 💰
• 2,000원.
• 10ML
.
.
🛒 구매처 🛒
• 다이소.
.
.
😕 종합 평가 😕
• 촉촉함이 좋다.
• 향이 너무 진하다.
• 흡수가 너무 느리다.


반응형

댓글